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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

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상세) - 상호, 도메인, 민원내용, 업체 소명내용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호 시리어스 맨 컴퍼니(다스만) 도메인 www.dasmann.co.kr
민원내용 ○ 지난 18년 11월 26일 다스만 이라는 남성용 구두 쇼핑몰에서 구두 한 켤레를 주문했는데 아직까지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처음 두어차례 통화에서 약속한 기일이 지나자 제품이 늦어지고 있다는 답변만 받았고 그 이후 계속해서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게시판에 남긴 문의글은 담당자가 지워버렸는지 사라졌습니다. 문의글이 지워지고 며칠 후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문자와 함께 송장번호가 등록이 되었으나 송장번호를 조회해보면 미등록운송장이라고만 나옵니다.

○ 2018년 11월 9일에 다스만 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두를 주문했는데 4개월 가까이 배송이 되지 않아서 환불을 요청합니다. 중간에 연락이 겨우 닿아서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한 게 4개월째입니다. 택배사에 수없이 전화해봤는데 운송장 번호 조회가 되지 않는다고 업체랑 연락해보라고 하는데 연락이 돼야지 말이죠. 연예인협찬도 많이 했던 사이트라서 믿고 주문했는데 아주 실망했네요.

○ 18년 12월 2일 상품결제 완료 함. 판매자는 12월 중순 쯤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였고, 상품을 기다렸으나 오지 않았음. 계속 통화를 시도했으나 연락이 되지 않음. 19년 1월 31일경에 통화하였더니 개인적인 일로 인해 신경을 못 썼다는 변명을 함. 배송한다는 답을 받은 후 기다렸으나 여전히 배송이 안 됨. 19년 2월 20일에 겨우 통화에 성공함. 이번엔 택배사에 문제가 생겨서 발송이 안 되고 있다고 함. 그리고 문의 게시판에 이상한 글 쓴 사람 고소하겠다면서 위압감 조성함. 19년 3월 5일 현재까지 연락이 안 되고 있음. 제품 배송받는 것은 포기했고 재빠른 환불을 받고 싶음.
업체 소명내용 업체소명내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