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시장경제의 파수꾼,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촉진

  • 정보공개
  • 사업자등록현황
  • 통신판매사업자
  • 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

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

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상세) - 상호, 도메인, 민원내용, 업체 소명내용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호 주식회사 에스티피디 도메인 카카오스토리검색어(아우라바바, 불산언니, 부띠끄, The아리따움, 엘레가)
민원내용 ○ 2018.12.31. 온라인쇼핑 후 2019.1.2.입금확인 문자가 왔고 두 달이 지나도록 물건도 오지 않고 환불처리도 해 주지 않고 있습니다. 유선전화는 없는 번호이고, 고객센터는 카톡으로만 운영을 하면서 계속적인 문의에 무응답이나 이리저리 회피하는 등 우롱하는 듯한 태도에 화가 치미는 상태입니다. 해당 업체와 연락 자체가 어렵습니다.

○ 1월 31일과 2월 6일 각각 카카오스토리 불산언니 사이트를 통해 주문했으나 3월 13일 현재까지도 배송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 처음 옷을 주문했을 때는 명절이 끼어 있으니 조금 걸리겠구나 싶어 의심하지 않고 바로 다음 옷을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2달이 훌쩍 지나간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배송 관련 연락을 전혀 받은 것이 없어서 문의를 보내봐도 의도적인지 상담카톡 주소만을 남기고 답변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상담센터(카톡)로 연락하라고 주소를 남겨서 카톡을 남기면 바로 불편안내센터(카톡)으로 말해달라며 주소가 넘어가며, 그 두 곳 어느곳에 문의를 보내봐도 제대로 된 답변 한 번 받아본 적이 없습니다. 옷은 포기했으니 환불이라도 받고 싶습니다.

○ 카카오스토리 아우라바바 업체에서 2월 7일에 가방하고 신발을 주문했는데 업체가 연락도 안 되고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계속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카톡으로만 연락하라고 하면서 막상 카톡으로 연락하면 연락이 안 되네요. 취소 및 환불도 안 되고 있습니다.
업체 소명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