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시장경제의 파수꾼,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촉진

  • 정보공개
  • 사업자등록현황
  • 통신판매사업자
  • 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

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

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상세) - 상호, 도메인, 민원내용, 업체 소명내용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호 프롬에이치 도메인 http://from-h.co.kr
민원내용 ○ 7월 21일 옷을 구매 후 현재까지 물품을 받지 못했음. 고객센터와 연락은 전혀 되지 않음. 게시판글도 전체 비공개라서 피해를 알릴 길이 없음.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현금 구매를 유도함.

○ From-H 사이트에서 의류구매 후 공동구매이니 1시간 내로 입금하라고 하여 입금하였음. 이후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이 차단되었고 해당 번호로는 연락이 안 되고 있는 상태임. 공동구매이니 현금 이체만 가능하다는 사이트의 안내가 있었음. 배송이 너무 지연되어 문의를 하러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통화는 안 되고 있음.

○ 8월 말 경에 From-H를 통하여 의류를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이 늦어져서 몇 번의 문의글을 남겼으나 답변이 없었고, 전화 연결은 되지 않았습니다. 그 와중에 구입한 물품 중 1건의 정보는 내려져 있었고, 그럼 하나라도 먼저 보내라, 아니면 신고하겠다고 하니 그제서야 강매한 적 없다며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말라는 어처구니없는 답변이 올라왔습니다. 정보가 내려져 있는 상품의 재고 여부를 물어도 답변은 하지 않고 제 문의글을 삭제만 하였고, 왜 글을 삭제하느냐는 항의에는 ‘망상이다, 정신병자다’라고 모욕적인 답변만을 하였습니다. 또한 기본 배송일이 15일이라고 하며 주말, 추석연휴를 제외하고 8월 말에 주문한 물건의 적정한 도착 예정 배송일은 그로부터 한 달 뒤인 9월 말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만약 재고가 없다면 기본배송일 이전에라도 환불을 해 주는 것이 맞는 것이 아니냐고 항의를 해도 재고가 있는지 여부, 환불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이 모욕적인 인신공격의 답변과 결국 게시판 글쓰기 제한으로 대응을 하였습니다.
업체 소명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