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안전한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적용을 권장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 추천 내용은 친절 공무원 발굴에만 활용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제목 및 게시글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천 내용이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부서·특정인을 비방·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상업성 광고,저작권 침해,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 장난성 글, 동일 또는 유사내용을 반복하는 경우, 기타 본 접수센터 운영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아 정말 감동입니다. 이렇게 친절한 전화상담원분 본적이 없습니다.
이름 윤현준 공무원 이름 전은란
방문목적 법령질의 공무원 소속 공정거래위원회 1600-0007 콜센터 직원분
방문일자 2018.10.16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공정거래위원회 대표번호 1600-0007로 전화를 하면 전화받아 주시는 전화상담사 분들 계시죠
아마 여러명이 계시겠지요? 근데 제가 약 1달여 전에 한번 전화를 드렸었고 오늘 2018.10.16에 다시 두번째 전화를 드렸습니다.

근데 전화 받으시는 상담사분(전은란)이 목소리가 특징이 있으셔서 제가 알아 보았습니다.

그때도 엄청 프로페셔널 함과 친절함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고 깊게 감명을 받았는데
오늘 전화 했을때도 마찬가지로 느꼈습니다.
제가 물어본 내용에 대해 아주 친절하면서 동시에 정확하였습니다.

제가 칭찬을 드려야 겠다고 느낀 이유는 다른 공무원분들과 너무 다르기 때문 입니다.
전은란 상담사님을 제가 칭찬하고 싶은 이유는 본인 업무를 잘하고 동시에 민원인 에게 친절 하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가 전화해본 대부분의 공무원들은 안 친절 하죠. 심지어 본인 업무가 뭔지도 제대로 파악 못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매번 이건 자기 업무가 아니다. 다른 부서 업무다 하면서 떠넘기다가 점심시간에 전화 안되는건 기본 당연 노동법대로 한다 치지만 점심시간 이외에 업무시간에도 전화 자체가 연결이 안되는 경우도 태반 입니다. 아 물론 전화 받아도 불친절과 무성의 그리고 본인 업무조차도 잘 모르는 경우도 태반이구요. 매달 최소 5통 이상은 무조건 관공서 공무원 분들과 전화통화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제 얘기는 정말 팩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은란님 정말 돋보이십니다. 정말 이런분들이 승진 하셔야 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너무 감사하구요 친절하고 정확한 답변에 감동 받았고 너무 감사합니다. 이런 공무원이 더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