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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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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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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친절하고 유능한 광주사무소 소비자과
이름 김태은 공무원 이름 이재금
방문목적 친절모범공무원 칭찬 공무원 소속 공정거래위원회 광주사무소 소비자과
방문일자 2018.10.20(직접 방문이 아닌 전화통화)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안녕하세요.
온라인쇼핑몰에서 반품 거부를 해서 전자상거래법 위반 신고를 했었고,
지난 주에 두 번이나 전화를 주셨는데 모르는 번호라서 안 받았더니
문자로 친절하게 안내가 와서 그제야 공정거래위원회 조사관이란 걸 알 수 있었고
29일 오후 1시 19분에 공정거래위원회 광주사무소 소비자과에 전화를 했습니다.

우선 전화 받는 남자 직원분(김용구) 전화매너가 참 좋아
신뢰감과 안도감이 들었습니다.

소비자과 이재금 조사관님 바꿔 달라고 부탁하니
워크샵 갔으니 메모 전달해 주겠다 하셔서
다음날(30일) 되도록 점심시간 후에 다시 전화해 주시면 받겠다고 메모 남겼었고,
이재금 님께서 30일 점심시간 후에 전화를 주셨습니다.

예상 외로 젊은 여성분이 친절한 목소리로 상황을 물어 보시고 경청해 주시는데
그동안 시간소모 감정소모로 짜증 나던 게 해소되는 느낌이었습니다.

통장으로 환불 완료되면 다시 전화 달라고 하셨고
환불되어서 오후 4시 27분에 전화 하니
다른 남자 직원분(이 분 성함은 안 물어봤는데 역시나 전화 매너 굿!)이 받더니
이재금 조사관님 지금 자리에 없으니 메모 전달해 주겠다 하셨습니다.

친절하고 유능한 광주사무소 소비자과 이재금 조사관님 덕분에
기분 좋게 일이 잘 해결되었기에 일부러 시간 내서 친절모범공무원으로
장문의 추천글을 접수합니다.

그리고 친절한 전화매너로 메모 잘 전달해 주신
광주사무소 소비자과 남자 직원 두 분께도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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