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안전한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적용을 권장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 추천 내용은 친절 공무원 발굴에만 활용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제목 및 게시글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천 내용이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부서·특정인을 비방·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상업성 광고,저작권 침해,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 장난성 글, 동일 또는 유사내용을 반복하는 경우, 기타 본 접수센터 운영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공정거래 위원회에 감사드립니다.
이름 전웅 공무원 이름 모름
방문목적 칭찬 공무원 소속 전화상담
방문일자 2020.03.24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제가 휴대폰개통을 7일이내 철회하기 요구까지 공정거래위원회 상담원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2020년 3월18일 휴대폰을 구매하였다가 말도안되는 금액으로 휴대폰산거에 대해 개통철회하기까지 공정거래위원회에 전화상담을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어떤거 부터 해야하는지 논리적으로 얘기해주셨고 첫번쨰 상담과 두번째 전화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화통화했던 여자 직원은 불친절했지만 형식적인 답변을 하였습니다. 첫번째여자상담직원분과 두번째남자상담직원분의 친절한 해결제시를 통해 저는 해결을 받는데 도움이 크게되었습니다.저는 예를들어 어떤 기관 소보원이나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도움을 거의 잘못받았습니다. 그러나 공정거래위원회를 통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수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3월30일 드디어 개통철회를 받았습니다. 너무너무 기쁩니다. 거의 하루하루를 지옥의 순간으로 살았던 저에게 공정거래 위원회기관에 무척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공정거래 위원회가 권위있고 더 번창되기를 희망하는 뜻으로 글을 남깁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의 전화번호는 010 8537 7616입니다. 그냥 저를 도와주셨던직원분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이기회를 통해 공정거래위원회에 감사드립니다.
비밀번호 입력 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