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안전한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적용을 권장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 추천 내용은 친절 공무원 발굴에만 활용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제목 및 게시글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천 내용이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부서·특정인을 비방·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상업성 광고,저작권 침해,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 장난성 글, 동일 또는 유사내용을 반복하는 경우, 기타 본 접수센터 운영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전자상거래과 담당자 이선희님 감사합니다.
이름 성보라 공무원 이름 이선희
방문목적 전화상담 공무원 소속 전자상거래과
방문일자 2015.03.04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인터넷쇼핑몰 중개업자 위치에서 억지주장인 고객을 설득시키기 위해서 전자상거래법상 정확한 항목 상담위해 연락드렸습니다.

이선희님께서 시원하고,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동했습니다.
중개업자는 말 그대로 중개업이지만 요즘 너무 큰소리치고, 억지주장만을 일삼는 고객들때문에 너무 머리가 아픕니다.

무조건적으로 보상을 해주는 업체들이 많이 생기다보니 마음이 너무 답답합니다.

고객이 무조건 우기고, 소비자의 의무를 다하지 않고, 큰소리치면 무조건 되는줄 아는 소비자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런분들의 잘못된 생각을 공정위나 소보원측에서도 접수가 되면 중재를 잘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무조건적인 고객편은 아닌듯합니다.

이선희님..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