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참여

시장경제의 파수꾼,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촉진

  • 민원참여
  • 상담
  • 주요상담사례(Q&A)

주요상담사례(Q&A)

건전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불공정거래행위에 대한 민원관련 주요 상담사례(Q&A)를 마련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공정거래위원회 고객지원담당관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670-0007

찾으실 검색 단어를 입력후 검색버튼을 눌러 주세요.

주요상담사례(Q&A)(목록)
주요상담사례(Q&A)(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파일,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조회수
5 차별적 취급이란 2011-09-02 1450
4 인터넷을 통한 화장품의 부당한 염가판매 2011-09-02 904
3 협력업체 평가를 통해 대금결제금액에 차등을 두고자 하는 경우 2011-09-02 1054
2 차별적 취급의 의미와 구매 고객에따라 다른 가격을 받는 경우 2011-09-02 1309
1 주거래처와 경쟁지역간의 거래가격을 달리하여 거래하는 경우 2011-09-02 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