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

보도(상세)
보도(상세) - 제목, 담당부서,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공정거래조정원, 중소기업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
담당부서 경쟁정책과 등록일 2019-05-14
첨부파일
  • 190514(참고) 공정거래조정원, 중소기업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hwp (372KB) 다운로드 바로보기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은 지난 5 9일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 사업자 권익 보호공정거래 질서 확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분쟁 조정 신청 접수 연계, 교육·홍보 등 공동 진행 및 양 기관의 물적·인적 교류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체결되었다.

 

 

첫째, 조정원은 중앙회 회원사들에게 분쟁 조정 제도를 알리고 이들의 공정거래 관련 신고를 연계하여 해결한다는 방침이다.

 

둘째, 조정원과 중앙회는 앞으로 공정거래 질서 확립에 기여하는 교육과 홍보 등 공동 사업을 발굴 및 진행할 계획이다.

 

셋째, 조정원은 연구 개발에 필요한 통계 자료를 중앙회에 제공하는 등 양 기관이 물적·인적 교류를 통해 포괄적 협력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중소 사업자의 권익 보호와 공정거래 질서 확립에 큰 진전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이지 URL : http://www.ftc.go.kr/www/selectReportUserView.do?key=10&rpttype=1&report_data_no=8174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