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안전한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적용을 권장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 추천 내용은 친절 공무원 발굴에만 활용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제목 및 게시글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천 내용이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부서·특정인을 비방·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상업성 광고,저작권 침해,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 장난성 글, 동일 또는 유사내용을 반복하는 경우, 기타 본 접수센터 운영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친절하고 적극적인 태도에 감동받았습니다.
이름 윤혜진 공무원 이름 박민혁
방문목적 전입신고ㅡ세대분리 공무원 소속 사직2동주민센터
방문일자 2018.6.29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평소 공기관업무를 자주접하지만 대부분이 느끼는 공무원의 이미지나 획일적인 업무처리에 대해 크게 다가온적이 없는 평범한 주민입니다.
허나 이번 세대분리를 하며 전입신고하는 제 개인의 사정이 생기면서 한분의 직원태도에 정말 감사드려 이렇게 찾아와 글을 씁니다.
인터넷 지식인 등 아파트세대분리안된다는 글이많고 이해도안되서 찾아갔었는데,
질문에 세대분리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필요한서류,제한되는조건 등을 잘이해시켜주셨고
전입신고를할때도 분리는 처음이라 낯설었는데 단순히 예시보고 작성하는것이 아닌 일일이 체크해주시고, 잘모르는 반응을 하면 손수 본인자리에서 나와서까지 오셔서 설명해주셨습니다. 성함이 박민혁 공무원이셨는데요 이분.. 휠체어를 타고 일을 하십니다. 사실,저만 친절한가해서 이후 등본발급하러왔을때도 봤는데 방문한 민원인에게 정말 친절하고 이해하기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본인이 업무에대한 지식도가 높아보였습니다. 동료분들에게도 잘안내해주더군요.
바쁠때 몰리는 주민센터인데도 일반공무원보다 본인이 더 불편하실수있지만 더 적극적으로 일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사실 제가 주관적으로 느끼는건지는 모르나 이렇게까지 글을써보고싶은적이 처음이라 박민혁님을 칭찬합니다. 근무하시는데 칭찬이 조금이나마 힘이되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입력 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