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민원참여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인쇄하기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적용 ※ 안전한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적용을 권장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추천 내용은 친절 공무원 발굴에만 활용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제목 및 게시글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천 내용이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부서·특정인을 비방·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상업성 광고,저작권 침해,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 장난성 글, 동일 또는 유사내용을 반복하는 경우, 기타 본 접수센터 운영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상담사께 감사 및 친절한 상담 소개 이름 기준성 공무원 이름 이선미 방문목적 전화 상담 공무원 소속 1670-0007 콜센타 방문일자 2020년 08월 11일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저는 기준성이란 사람이며 공정거래위원회에 민원을 접수하였습니다. 처리 결과를 보고 납득할 수 없어 재심사를 요청하기 위해 내용을 작성한 것에 대한 확인을 위해 콜센타로 금일 전화했습니다. 이선미 상담사와 통화하면서 고객에 대한 배려와 끝까지 최선을 다해, 이런 저런 횡설수설하는 제 얘기도 들어주고 길 안내를 해주는, 깊은 배려의 자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폭주하는 전화 상담 속에 이런 자세와 진지한 태도로 경청하며 안내해 주는 상담사가 과연 몇이나 될까 하는 생각을 해보면서, 마침 친절공무원접수센타가 눈에 띄어 감사를 전하는 바입니다. 비밀번호 입력 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수정 삭제 목록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