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안전한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적용을 권장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 추천 내용은 친절 공무원 발굴에만 활용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제목 및 게시글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천 내용이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부서·특정인을 비방·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상업성 광고,저작권 침해,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 장난성 글, 동일 또는 유사내용을 반복하는 경우, 기타 본 접수센터 운영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불합리한 계약과 공기지연으로인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
이름 심상효 공무원 이름 강귀자님
방문목적 서류접수 공무원 소속 대전하도급과
방문일자 2월9일(전화상담)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본인은 인력사무소인데도 불구하고 불합리한 계약으로 정신적. 금전적 고통으로 피해를 받아 대한 건설협회 하도급과에 문의하여 서류를 접수한바 있습니다.
그러나 (042)481-8021 전화번호를 안내해주며 상담을 해보라는 것이었습니다. 전화를 하는순간 관련공무원께서는 민원인에게 안정감을 주시고 민원접수에대한 내용에대해 아주 친절하게 상세히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대다수는 아니겠지만 공무원 신분을 갖으신분들중엔 고압적인 상담으로 민원인에게 불안감을 주기도 하는 것을 봐온 저로서는 너무 감사했고 고마웠습니다.
또한 퇴근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상담중 빠졌던 부분을 오후 6시 10분경에 전화를 손수 걸어주셔서 대처할수 있는 방법을 상세하게 부연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우리나라 공문원들께서 강귀자공무원님 같이 천사같으신 분이 많으시므로 민원인들이 편안함에 상담을 할수 있도록 변화의 모습이 있었으면 합니다.
너무나 강귀자공무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