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안전한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적용을 권장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 추천 내용은 친절 공무원 발굴에만 활용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제목 및 게시글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천 내용이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부서·특정인을 비방·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상업성 광고,저작권 침해,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 장난성 글, 동일 또는 유사내용을 반복하는 경우, 기타 본 접수센터 운영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공정위 서울지방공정거래사무소 총괄과 이승열조사관을 칭찬합니다.
이름 남철희 공무원 이름 이승열
방문목적 민원제기 공무원 소속 공정위 서울지방공정거래사무소 총괄과
방문일자 2015.8.26.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저는 남양주에서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운영하는 시민입니다.
올해 초 개업 후 지속된 지역 중개사 모임 친목회의 횡포를 견디다 못해 국민신문고를 통해 민원을 제기했고 공정위에 민원이 접수되었습니다. 하지만 첫 담당자의 권위적인 태도와 무시의 수모를 당하며 다시 국무총리실에 재차 민원을 제기했고 그 때 담당이 되신 분이 바로 이승열 조사관님입니다.

태어나서 민원이라는 것을 처음으로 해 본 상황에서 당황스럽고 약간은 울분에 차 있는 상태였지만
차분하게 제 억울한 속내를 들어주시고 이해해주시려 하시는 모습을 보고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처음 담당자에게 받았던 멸시어린 시선은 어느 새 다 잊어버리고 처음 공정위에 가졌던 반감도 호감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민원인을 대하는 공무원의 자세에 따라 그 기관을 대하는 마음조차 바뀔 수 있을 정도로 이승열 조시관님은 공정하게 열심히 일해 주셨던 것 같습니다.

제가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제 얘기를 편견없이 진지하게 들어준 공무원이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마음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모쪼록 앞으로도 저와 같은 민원인들의 얘기를 귀담아 들어주시고 공정하게 공무를 집행하는 훌륭한 공무원으로 계속 남아주시기를 바라며, 이승열 조사관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남철희배상
비밀번호 입력 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