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상세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검색 - 제목, 저자, 원제, 발행국, 자료유형, 행위유형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저자 원제 발행국 전체 미국 일본 유럽연합 영국 독일 호주 OECD WTO ICN 중국 기타 아시아 유라시아 자료유형 전체 경쟁법.제도 주요사건 정책.동향 > 선택 행위유형 전체 카르텔 기업결합 경제력집중억제 불공정거래행위 소비자정책 시장분석 하도급,가맹유통 시장지배적지위남용 기타 총 10845 개 의 결과를 찾았습니다. 전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소비자 보호 : 향후 전망 전자상거래 시장의 발전과 더불어 관련 소비자 보호를 위한 FTC 소비자 보호국의 연구 보고서. OECD 등의 국제기구가 전자상거래 지침을 제정하는 등 움직임이 활성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같은 국제적 움직임과 미국 내 여론 등에 대응하는 FTC의 제안 및 주장을 다루고 있음.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전자매체 문제 - 닷컴기업 공시 : 온라인 광고에 대한 정보 닷컴기업 공시와 온라인 광고 정보에 대한 FTC의 연구조사 자료. 미 연방거래위원회는 기존 광고에 대해 적용되는 각종 규제들이 인터넷에서도 적용되고 있는 상황을 이 보고서를 통해 설명하고 있으며, 허위나 기만적 광고를 막기위한 공시 방법을 논의함.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농업시장 경쟁 상태 감시와 관련된 협력에 대한 미 법무부 반독점국, 연방거래위원회, 농무부 사이의 양해각서 미 법무부 반독점국, 연방거래위원회, 농무부는 농업시장의 경쟁 상태 감시를 위해 협력하기로 양해 각서를 채택했는데, 이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자료임. 미국 > 미법무부 반독점국 | 2003-03-31 | 원문 표적 소비자 정보와 가격 : 소비자와 제품 일치에 대한 민간 및 사회적 이익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 인해서 상품 특성에 대한 정보를 얼마만큼 나타내느냐가 수익성에 영향을 미치게 되며, 이를 목표 대상 집단의 규모, 정보가 유발하는 상품 특성에서 파악된 변화의 척도, 정보의 대칭정도 등의 측면에서 분석한 연구 보고자료임.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담배업계의 합의제안이 경쟁과 재정에 미치는 영향 미의회 담배 및 보건 관련 의회 전담반의 요청으로 미 연방거래위원회가 작성한 보고서. 담배산업에 대한 규제란 마케팅 및 광고활동 상의 규제를 통해 담배가격을 높임으로써 사회전반적인 흡연 유인을 감소 시키는데 이러한 경우 담배제조업계의 가격담합 행동에 대한 일정한 반독점 활동 면제가 필요함. 동 보고서는 담배산업 규제와 산...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에너지효율 제품 백열전구: 현명한 선택 에너지효율성이 좋은 백열전구 유형과 가전제품 레이블표시법에서 공급업체에게 요구하는 정보 및 교체가치 등을 소개하는 FTC의 지침자료임.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전자상거래: 국제적인 판매- 비즈니스 가이드 전자상거래에서 소비자 보호문제와 판매업체에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방법으로 경제협력 개발기구 회원인 미국과 28개국이 서명한 가이드라인과 정부의 역할 등을 소개하는 지침 자료임.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자동인출사기 텔레마케터나 판매업자들의 수표계정 자동인출 사기로부터 소비자 스스로를 보호하는 방법을 알리는 FTC의 지침자료. 이러한 사기 행위로 인해 피해를 당했을때 취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음.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경쟁 장려, 소비자 보호 미국 연방거래위원회 산하 경쟁사무소와 미국 법무부 독점금지국에는 시장 경쟁을 장려하는 책임이 있다는 내용의 FTC 지침자료. 경쟁을 통해서 재화와 서비스의 가격은 낮게 책정하고 품질은 높게 유지하여 소비자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부여햐야 한다는 내용임.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불법 사업 관행 경쟁 관계에 있는 업체들간의 합의는 독점금지 의심을 유발하며 경쟁자들은 상호 경쟁을 제한하기로 합의한다는 FTC의 지침 자료. 당국은 이에 대한 합법성을 판단하기 위해 계약의 효과와 목적을 조사해야 한다고 주장함.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처음 페이지로 이전 10페이지 이동 이전 페이지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다음 페이지 다음 10페이지 이동 끝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