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상세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검색 - 제목, 저자, 원제, 발행국, 자료유형, 행위유형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저자 원제 발행국 전체 미국 일본 유럽연합 영국 독일 호주 OECD WTO ICN 중국 기타 아시아 유라시아 자료유형 전체 경쟁법.제도 주요사건 정책.동향 > 선택 행위유형 전체 카르텔 기업결합 경제력집중억제 불공정거래행위 소비자정책 시장분석 하도급,가맹유통 시장지배적지위남용 기타 총 10845 개 의 결과를 찾았습니다. 900 전화 사용법 통화당 요금부과 서비스 사용에 대한 FTC의 지침자료. 전화발표 및 토론 결의법은 통화당 요금 부과 서비스를 규정하고 있으며 900 전화 사용규정은 통화당 요금 부과 서비스의 광고 및 운영, 요금 부과 및 징수절차를 수록하고 있음.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중고차 규정: 준수 안내 중고차규정 준수 지침에 관한 설명이 필요해짐에 따라 연방거래위원회가 마련한 논평 및 분석 자료. 논평자에 의해 제기된 문제들에 대한 요약과 분석 논평에 의해 수정된 지침들을 수록하고 있으며 그러한 내용들은 연방 등록부에 기재되어 있음.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환경 마케팅 클레임의 사용에 관한 지침 환경 마케팅 클레임의 사용에 관한 일반적인 원리와 특수한 원리를 예를 들어 설명하고 있는 FTC 지침자료. 이와 관련된 환경 마케팅 클레임에 대한 평가도 수록하고 있음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공공 워크샵: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소비자 보호에 대한 미국의 입장 -관련 단체의 공공의견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소비자보호에 대한 미국의 입장을 제기한 워크샵 이후 각계의 의견 목록 자료임. 총 69개의 자료가 수록됨.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발신자 부담 통신서비스(900 서비스) 규정 검토에 대한 워크샵 이후 보충 의견 목록 발신자 부담 통신 서비스 규정 검토 워크샵 이후 보충 의견 목록 자료임. 총 15개의 자료가 수록됨.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2차 사기: 소비자들의 이중고 텔레마케터들로부터 한 차례 사기를 당한 소비자들이 2차 사기 (reloading)를 당하지 않도록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FTC의 지침 자료. 그러한 경우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국가 사기 정보 센터(NFIC)와 관련조치를 위한 CFA에 관한 정보임.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낯선 전화 끊기 텔레마케터(telemarketer)들에게 사기당하지 않도록 소비자를 보호하는 FTC의 판매규칙(Telemarketing Sales Rule)과 소비자들의 대처 요령에 관한 정보을 설명하는 지침 자료임.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주택의 선정 주택을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위치 선정에 관한 FTC의 지침자료. 본인이 토지를 구매하여 주택을 짓는 경우, 지역적 요소(zoning), 주변 시설(restrictive covenants), 하수도 (sewerage) 등의 문제를 염두해야 하며 건축되어 있는 집을 임대하는 경우 계약상의 문제 등을 고려해야 한다고...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꽃 강매자들: 멀리 떨어져 있는 지역 화초 판매자들 합법적인 지역 화초 판매자(florist)들을 가장한 텔레마케터(telemarketer)들로부터 당할 수 있는 피해 방지 방법과 손해를 당했을 경우 보상받을 수 있는 방법에 관한 FTC 자료임.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인터넷 광고와 마케팅 인터넷 광고와 마케팅 실태를 설명하고 FTC의 관련 법안 및 인터넷에서 소비자의 사생활 보호법을 소개하고 있는 지침자료임. 미국 > 미국연방거래위원회 | 2003-03-31 | 원문 처음 페이지로 이전 10페이지 이동 이전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다음 페이지 다음 10페이지 이동 끝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