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상담사례(Q&A)

건전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불공정거래행위에 대한 민원관련 주요 상담사례(Q&A)를 마련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공정거래위원회 고객지원담당관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670-0007

찾으실 검색 단어를 입력후 검색버튼을 눌러 주세요.

주요상담사례(Q&A)(목록)
주요상담사례(Q&A)(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파일,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조회수
5 외국에서도 CP제도가 있나요? 경쟁정책과 2011-09-29 700
4 자율준수프로그램(CP)이란 무엇인가요? 경쟁정책과 2011-09-29 880
3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의 주요 내용은 무엇인가요? 경쟁정책과 2011-09-29 821
2 자율준수프로그램(CP)은 왜 필요한가요? 경쟁정책과 2011-09-29 732
1 CP 모범운영기업에 대한 제재수준 경감제도의 내용은 무엇인가요? 경쟁정책과 2011-09-29 729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